4월5일 16:00 웨스턴UTD VS 퍼스글로리 > 해외축구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중계 축구배당흐름 축구언더오버 스포츠 분석
해외축구 분석 먹튀 정보 메뉴 더보기

해외축구 분석

 

[기타 1부리그] 4월5일 16:00 웨스턴UTD VS 퍼스글로리


● 웨스턴 유나이티드


뉴캐슬 제츠전에서 6-2 대승을 거두며 리그 최고의 공격력을 입증했다. 이부스키(FW)와 보치치(FW)의 투톱은 밀집 수비를 뚫는 능력이 뛰어나고, 단자키(MF), 그라말디(MF), 브지노브스키(MF)의 중원 조합은 연계와 중거리포 양면에서 위협적이다. 이마이(DF)와 투르게이트(MF)의 측면 오버래핑도 활발하며, 도나치(DF)-레오나드(DF)의 수비진도 제공권과 안정적인 라인 컨트롤로 견고함을 유지한다. 서튼(GK)의 선방력도 돋보이며, 후반 조커 카드 활용도 뛰어나다. 전체적으로 리그 최상위급 공수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다.


결장 명단: 카두르(FW / ★★)



● 퍼스 글로리


센트럴 코스트전 1-3 패배에서 수비라인이 무너졌고, 중원 압박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페어맨(MF), 페닝턴(MF)의 수비 커버 부재로 인해 전방 태가트(FW)의 득점력도 연계 부족으로 약화됐다. 미레우스닉(FW), 우드(FW)는 유효 슈팅 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수비진 오스틀러(DF), 무르도우카타스(DF)는 압박 대응이 취약하다. 전술 변화나 후반 교체 카드도 효과가 미비하며, 후반 20분 이후 집중력 저하는 리그 최하위 수준이다.


결장 명단: 없음



● 결론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조직력과 전방 화력, 수비 밸런스 모두 리그 최고 수준이며, 최근 맞대결 5경기 전승 기록도 강력한 심리적 우위를 제공한다. 반면 퍼스는 수비 조직력 붕괴와 체력 저하 문제가 심각하며, 후반부 경기력 하락이 두드러진다. 퍼스가 공격적으로 한 방을 노릴 여지는 있지만, 전체적인 경기 흐름은 웨스턴의 다득점 승리로 흐를 가능성이 높다.



● 베팅 제안


승무패: 웨스턴 유나이티드 승


핸디캡(-1.0): 웨스턴 유나이티드 승


언더오버(3.5): 오버

목록보기

해외축구 분석

목록 Total 7,2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채팅 열기
채팅창 닫기

놀고가닷컴은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놀고가닷컴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놀고가닷컴은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놀고가닷컴 Co., Ltd.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