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20:30 맨시티 VS 크리스탈팰리스 > 해외축구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중계 축구배당흐름 축구언더오버 스포츠 분석
해외축구 분석 먹튀 정보 메뉴 더보기

해외축구 분석

 

[프리미어리그] 4월12일 20:30 맨시티 VS 크리스탈팰리스


●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는 직전 맨유와의 0-0 무승부에서 골 결정력 부족이 도드라졌고, 홀란드(FW), 로드리(MF), 아케(DF), 스톤스(DF), 아칸지(DF) 등 주전들의 이탈로 전력 손실이 심각하다. 펩은 최근 비대칭 풀백 시스템을 포기하고 오라일리(MF)를 측면 수비에 배치하며 중원 안정화를 꾀하고 있으나, 공격 전개에서의 템포가 느려졌고, 유효 슈팅 수 역시 감소세다. 마르무시(FW)의 연속 득점 외에는 확실한 득점 루트가 부족하며, 데 브라위너(MF)의 2선 프리롤 전개에 의존하는 경향이 강하다. 특히 좌우 측면에서의 약점은 팰리스의 역습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결장 정보 : 아케(DF), 스톤스(DF), 아칸지(DF), 로드리(MF), 홀란드(FW)



● 크리스탈 팰리스


팰리스는 브라이튼전 승리를 포함해 최근 7경기 무패를 기록 중이며, ‘철벽 수비+역습’ 전술이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무뇨스(DF)와 미첼(DF)의 윙백 운영은 전술의 핵심이며, 중원에서 워튼(MF)과 휴즈(MF)가 연결고리로 기능하고 있다. 2선의 에제(MF)와 사르(FW)는 공간 창출과 침투에 강점을 보이며, 마테타(FW)는 비록 민첩성은 떨어지지만 박스 내 결정력은 여전히 위협적이다. 다만 게히(DF), 은케티아(FW)의 결장과 라크루아(DF), 리차즈(DF)의 불투명한 몸 상태로 인해 수비 안정성은 낮아질 가능성이 크다.


결장 정보 : 리아드(DF), 두쿠레(MF), 게히(DF), 은케티아(FW)



● 결론


맨시티는 여전히 점유율 우위를 점할 수 있으나, 전방 침투와 마무리에서 핵심 자원들의 결장으로 인해 다득점 가능성은 낮다. 반면 팰리스는 에제(MF)를 중심으로 한 역습 전개가 날카롭지만, 수비 핵심들의 이탈은 운영 안정성에 부담을 줄 수 있다. 양 팀 모두 핵심 전력 부재로 인해 위협적인 전개는 제한될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 승부는 무승부와 언더 흐름으로 기울 가능성이 높다.



● 베팅 제안


일반: 무승부


핸디캡(-1.0): 크리스탈 팰리스 승


언더오버(3.5): 언더

목록보기

해외축구 분석

목록 Total 7,2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채팅 열기
채팅창 닫기

놀고가닷컴은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놀고가닷컴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놀고가닷컴은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놀고가닷컴 Co., Ltd.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