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02:00 오사수나 VS 세비야 > 해외축구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중계 축구배당흐름 축구언더오버 스포츠 분석
해외축구 분석 먹튀 정보 메뉴 더보기

해외축구 분석

 

[라리가] 4월25일 02:00 오사수나 VS 세비야


● 오사수나


오사수나는 최근 지로나전(2-1), 바야돌리드전(3-2) 승리를 통해 4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유럽대항전 진출권까지 2점 차로 접근했다. 5-3-2 포메이션으로의 전환 이후 브레토네스(DF)와 아레소(DF)의 측면 오버래핑이 강화됐고, 몬카욜라(MF)-오로스(MF)의 활동량이 빌드업의 중심이 되고 있다. 부디미르(FW)는 최근 2경기에서 3골 1도움으로 절정의 컨디션을 보이며, 공격의 결정적 변수로 활약 중이다. 다만 홈 16경기에서 23실점은 여전히 수비 조직력의 기복을 보여준다.


결장 정보 : 라울 가르시아(FW)



● 세비야


카파로스 감독의 복귀 이후 첫 경기였던 알라베스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패는 끊었으나, 강등권 팀 상대로도 고전하며 전반적인 경기력 회복은 미미했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루케바키오(FW)-에주케(FW)의 측면과 페케(MF)의 침투를 활용하지만, 전방 전개는 단조롭고, 평균 득점은 1.1점에 불과하다. 바데(DF)-카르모나(DF)의 수비 조합은 비교적 안정적이나, 중원 장악력 부족과 전방 결정력 부재는 여전히 문제다.


결장 정보 : 아코르 아담스(FW), 바르가스(FW), 니안주(DF), 구델리(MF)



● 결론


오사수나는 홈에서의 경기력 상승과 부디미르(FW)를 중심으로 한 공격 밸런스 회복을 통해 상승세를 타고 있다. 반면 세비야는 감독 교체에도 불구하고 전술 정착이 미비하며, 수비 안정성 외엔 위협적인 요소가 적다. 특히 세비야의 부상 및 징계 이탈로 인한 전력 손실이 뚜렷하고, 오사수나는 홈 이점을 바탕으로 수비적인 안정 속에 한두 차례 찬스를 통해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양 팀 모두 마무리 효율성은 낮아 언더 흐름이 유력하다.



● 베팅 제안


일반: 오사수나 승


핸디캡(-1.0): 무승부


언더오버(2.5): 언더

목록보기

해외축구 분석

목록 Total 7,2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채팅 열기
채팅창 닫기

놀고가닷컴은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놀고가닷컴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놀고가닷컴은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놀고가닷컴 Co., Ltd.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