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0일 22:30 베르더브레멘 VS 라이프치히 > 해외축구 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중계 축구배당흐름 축구언더오버 스포츠 분석
해외축구 분석 먹튀 정보 메뉴 더보기

해외축구 분석

 

[분데스리가] 5월10일 22:30 베르더브레멘 VS 라이프치히


● 베르더 브레멘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의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며 상위권 팀인 슈투트가르트,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도 승리를 챙겼다. 직전 우니온 베를린전에서는 전반에 2득점을 선취하고도 후반 실점으로 무승부에 그쳤지만, 전체적인 경기 주도력은 높았다. 3-5-2 포메이션에서 득슈(FW)와 버크(FW)의 전방 압박과 린넨(MF)-슈미트(MF)-스테이지(MF)의 활동량은 중원을 장악하는 핵심이다. 특히 바이저(WB)의 측면 크로스는 공격 루트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수비는 스타크(CB)를 중심으로 안정감이 있으나, 벨코비치(DF)와 카보레(DF)의 부상으로 세트피스와 측면 수비에서의 공백은 부담이 된다.


결장 정보 : 벨코비치(DF), 카보레(DF)



●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는 직전 뮌헨전에서 3-3 무승부를 거두며 전방 화력은 여전하나, 수비 집중력 저하로 실점을 반복했다. 오펜다(FW)-시몬스(MF) 중심의 공격은 여전히 날카롭고, 시몬스는 2선에서의 창조성과 패스 능력에서 강점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캄플(MF), 하이다라(MF) 등 중원의 핵심이 대거 결장하며 세이발트(MF)의 과부하가 우려되고, 라움(DF), 오르반(DF) 등 수비진의 이탈로 뒷공간 리스크가 확대되고 있다. 대체 자원들은 경험 부족과 기동력 저하가 뚜렷해, 중후반 실점 가능성이 높다.


결장 정보 : 오르반(DF), 헨리히스(DF), 슐라거(MF), 하이다라(MF), 캄플(MF), 라움(DF), 셰슈코(FW)



● 결론


브레멘은 홈에서의 수비 안정성과 조직적인 미드필드 운영을 기반으로 라이프치히를 충분히 제어할 수 있는 상태다. 반면 라이프치히는 주전급 대거 결장으로 수비 불안이 두드러지고, 체력적인 과부하가 뚜렷하다. 양 팀 모두 수비보다는 조직력 유지에 방점이 찍힐 가능성이 높아, 득점보다는 실점 억제에 초점이 맞춰진 경기로 흐를 가능성이 높다.



● 베팅 제안


일반: 무승부


핸디캡(-1.0): 라이프치히 승


언더오버(2.5): 언더

목록보기

해외축구 분석

목록 Total 7,2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채팅 열기
채팅창 닫기

놀고가닷컴은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놀고가닷컴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놀고가닷컴은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놀고가닷컴 Co., Ltd.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